잡동사니

[합리적 소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하게(3만원대) 구매하기 본문

Etc.../생활

[합리적 소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하게(3만원대) 구매하기

yeTi 2018. 11. 13. 11:28

안녕하세요. yeTi입니다.

오늘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3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한 방법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지난 2018년 11월 11일 샤오미에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닷(AirDots)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저도 저렴한 가격에 혹하여 하나 장만했는데요.

구매인증으로 봐주셔도 될거 같습니다.




먼지 지원하는 기능을 보겠습니다.



  • 블루투스 5.0
  • 7.2mm 드라이버 채용
  • 최대 12시간 재생가능
  • 자동 전원 & 자동 페어링


역시나 가격대비 나쁘지않은 구성같습니다.



저는 3일간의 고민끝에 구매하기로 결정했는데요!!

구매 후기가 없고 Made in china라는 선입견이 있어서 구매에 많이 망설였지만

저만한 가격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수 없다는 판단에 일단 지르고 봤습니다.ㅜ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34달러에 판매하는 판매자에게 구매했는데요.




그나마 무료배송이라 다행입니다.

배송기간이 14 ~ 21일이나 걸린다고하니 빨라야 2주후에 받을 수 있겠네요.ㅜ

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다른 분들의 후기글을 보면서 기다려보겠습니다!!!





왜 쿠폰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20달러이상을 주문하면 4달러를 할인해주는 쿠폰이 있어서 적용했습니다.ㅎㅎ


최종 주문 가격은 30달러이고 환율을 적용하면 대략 3만 4천원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더 저렴하게 주문하신 분들도 많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가격이네요.ㅎㅎ


이전에 이마트에서 블랙이오 행사로 판매하는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저렴하거든요.ㅎㅎ

(이전 글 :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아봅시다!!)






이제 배송받을 날만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개봉기 및 사용기도 차차 공유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