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Google Trend] 트와이스 TT를 앞지른 정유라, 아직 힘이 부족한 개헌 본문

Etc.../Trend

[Google Trend] 트와이스 TT를 앞지른 정유라, 아직 힘이 부족한 개헌

yeTi 2016. 10. 25. 13:29

안녕하세요. yeTi입니다.
오늘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트렌드 서비스를 활용사여 어제 사람들이 많이 검색한 키워드를 확인하고
왜 해당 키워드를 많이 검색했는지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2016년 10월 24일자


1. 정유라

어제까지 사라졌던 검색어가 다시 1등을 했습니다. 사건이 점점 커지는거 같습니다. 이화여대에서 받은 특혜로 시작한 이슈가 고등학교나 결혼, 재산과 관련하여 다양한 부분으로 이슈가 커진거 같습니다.


2. 트와이스 TT

트와이스라는 걸그룹이 TT라는 신곡이 나왔나봅니다. 흥행이 많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3. 정유라 승마

인기 검색 순위 1위에 이어 연관 검색어 승마와 함께 3위에도 위치해 있네요.


4. 개헌

박근혜 대통령이 국회 시정연설에서 개헌안을 마련하겠다고 했답니다. 해당 발언에 대해서 미디어에서 보는 시각이 다양한거 같습니다.


5. 위킹데드 시즌7

미드(미국 드라마) 워킹 데드가 시즌 7을 시작했나봅니다. 인기 순위 5위에 위치한걸 보면 인기가 많은 미드인거 같습니다.


6. 이문세

판타스틱 듀오라는 SBS 탤런트 쇼에 이문세씨가 출연했는데 전인권씨와 더불이 이슈가 된거 같습니다.


어제는 정치와 예능, 드라마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이슈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 다시 이슈가 된 정유라씨와 개헌에 관련된 내용이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워킹데드도 시청할 해볼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참고 문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