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합리적 소비] 통신비 절약?? 출퇴근 시간에 돈 벌자!! 본문

Etc.../생활

[합리적 소비] 통신비 절약?? 출퇴근 시간에 돈 벌자!!

yeTi 2018. 12. 6. 10:00
안녕하세요. yeTi입니다.
오늘은 통신비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매거진이나 블로거분들이 이미 통신비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령, 결합상품을 이용하든가 장기가입자로 유지하든가 가족결합을 하든가 등등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소비 형태를 맞춰야 혜택을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예를 들어 가족들이 같은 통신사를 쓴다던가, 전파기기들이 같은 통신사를 쓴사던가, 특정 요금제 이상으로 사용한다던가 정도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달 12,000원 정도 할인받으면서 소소한 재미를 느끼고 있네요.ㅎㅎ

저 같은 경우는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는데요. 왠만한 거리는 걸어서 다닙니다.
그래서 출퇴근만 하는데도 하루 걷는 시간이 한시간정도 되더라구요.ㅜ

이렇게 하루에 한시간씩 5일을 걸으면 
매달 12,000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쉽지만 큰 혜택이라고 생각되지 않으시나요?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서비스는
'AIA Vitality x T 건강걷기' 스마트폰 어플입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라서 안드로이드용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폰용도 있는거 같습니다.

다른 걷기어플들도 사용해봤는데 

그런 어플들은 광고도 많이 뜨고 

모이는 돈도 몇 천원 모으기도 힘들어서 

중간에 많이 삭제했습니다.ㅜ


그래서 이번 서비스도 속는셈치고 사용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혜택을 받기가 쉬워 소개해드리게 됐습니다.


조건은 하루에 7,500보이상을 걸으면 50포인트가 생깁니다.
매주 250포인트를 모으면 선물을 줍니다.
선물에는 
[SK텔레콤 통신비 할인 3,0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영풍문고 온라인 상품 4,000원권, 뮤직메이트 음원 400회 듣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보면 금액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이 가장 비쌉니다. 
하지만 제가 커피를 좋아하지 않고 책이나 음악도 즐기지 않아서 
통신비 할인을 선택하게 됐네요.ㅜㅎㅎ


처음 7,500걸음을 들으시면 막연하게 많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한시간정도 걷는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출퇴근만으로도 채워지구요.ㅜ

오늘은 좀 많이 걸어서 이미 목표를 넘었습니다.ㅜ 
참고로 사무직이라 하루종일 앉아있네요.ㅎㅎ


매주 3,000원씩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ㅎㅎ


저 혼자 사용하기 아깝다는 생각에 
한분이라도 혜택을 받으셨으면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본 포스팅은 실 사용기입니다.


Comments